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답은 미국주식???

by 주공이(주식하는공인중개사) 2021. 9. 6.

http://plus.hankyung.com/apps/newsinside.view?aid=2021082457811&category=NEWSPAPER&sns=y

 

일본→중국→미국 서학개미 10년 '머니무브'

2010년대 초까지만 해도 해외 주식 투자는 초고액 자산가들의 전유물이었다.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정보를 얻어 알음알음 투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투자자들이 해외로 눈을 돌린 것은 20

plus.hankyung.com

어느 한 나라의 정책, 사회 적으로 이슈가 되면 호재, 악재가 번갈아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그럴수록 투자자들은 버티거나 갈아타거나 둘중 하나를 보통 선택하는 것 같네요!!

저도 투자자들의 주식 흐름이 어떻게 변경 됬는지 자세히는 몰랐는데 오늘 기사를 보고 대략적인 흐름은 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종착역은 미국장이라는 것인데, 기사의 내용처럼 코로나 펜데믹 같은 상황에서 더욱 빛을 냈던 미국 주식이

각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미국장을 봐도 탄탄하고 안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중,대형주에 하나고 제 견해 일 뿐입니다.!!!

어제(24일)날짜 기준으로 나스닥이 15,000넘어 또 신고가를 찍었다고 하네요!!

다우지수, 나스닥은 연일 신고가 찍는 다는 얘기가 너무 많아서 이제는 아무 감흥이 없을 정도네요!!

저희 한국장도 그런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